오행팔찌를 선물 받다
아는 분에게 좋은 아이템을 선물 받았습니다: 오행팔찌
현진은 사주 오행 구조가 목3, 화0, 토0, 금3, 수2로 화[재성], 토[관성]가 없습니다.
아는 분이 화와 토를 보충해주는 아이템이라고 오행팔찌를 선물해주셨습니다.
받자마자 차고 다니는데 팔찌가 약간 커서 흘러내리네요.
원석이라 혹 상처가 생길까 아주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단순 관법으로 사주에 화와 토가 없으면,
화가 없는 경우 활동력이 약하고 성취가 많이 떨어집니다. 나를 드러내는 표현력이나 능력이 약하다 보니 연애운도 약합니다. 사주 구조가 좋지 않은 경우 매사 소극적이다 보니 우울증을 겪기도 합니다.
열정이 금방 꺼지니 지속력도 떨어지고 의욕도 금방 잃기도 하고 처음에는 열심히 하다가도 금방 싫증을 내기도 합니다.
연애의 경우도 좋아하는 상대가 있어도 혼자만의 짝사랑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토가 없는 경우 마음의 중심이 쉽게 흔들리니 방향을 잘 놓치는데 이런 영향으로 삶에 기복이 많습니다.
토가 관성인 경우 직업 변동이 많고 재성인 경우 돈을 모으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연애의 경우 오래 사귀거나 깊이 사귀는 힘이 약합니다.
쉽게 불안감을 느끼고 남들은 모르는 혼자만의 마음고생이 심합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이나 신념이 부족하다 보니 종종 남과 비교를 하여 스스로에게 스트레스를 많이 줍니다.
제가 중국에서 배운 오행십기법에서는 토를 내가 거주하는 땅으로 보는데 토가 없는 경우 내 터가 없다 하여 외국생활을 동경한다고도 합니다.
어디까지나 단순 관법으로 사주 구조에 따라 사람들마다 나타나는 현상은 다릅니다.
현진의 경우 과거 상대가 나를 어떻게 볼까 걱정되어 짝사랑을 몇 번 했었고 드러내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금방 싫증 내는 것도 맞고 간혹 혼자 지레 걱정하고 불안감을 느끼기도 합니다.